'김성령 피부관리기'로 포털사이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기존 스킨케어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레이저 트리트먼트 아이템으로 전문 클리닉 예약과 방문 등의 불편함 없이 집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김성령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은 물론, 노력과 경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라이프를 실천하고 있다.
잠이 보약인 만큼, 매일 정해진 수면시간은 지키려 노력하고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을 거르지 않는 것은 물론, 가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도 받고 있다는 것. 또한, 관리가 필요할 때는 신경 써서 식단을 짜기도 한다는 것이 후문이다.뉴미디어부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