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서태지 아내'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끈끈한 우정 과시"

입력 2014-09-15 15:58:16

배우 박신혜가 서태지의 아내인 이은성의 산후조리원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최근 박신혜는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D산후조리원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박신혜의 지인에 따르면 이은성이 '반올림'에 출연한 2005년부터 두사람은 친구가 됐으며, 서로 별명도 지어주며 친하게 지내왔다.

또한 나이는 이은성이 2살 위지만, 어린 시절 데뷔해 서로를 의지해 친구가 됐으며,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도 옆자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져 단짝임을 확인시켜줬다.

앞서 이은성은 지난달 27일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지난달 부터는 D산후조리원에서 몸을 회복하고 있다.

박신혜 서태지 아내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신혜 서태지 아내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두 사람 단짝이구나" "박신혜 서태지 아내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두 사람 우정 훈훈하네" "박신혜 서태지 아내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우정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는 SBS 새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되는 '피노키오'에서 열혈 사회부 기자 최인하를 연기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