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지연 공방전, 강병규 SNS에 "게임은 끝났다…" 도대체 무슨 말이야?

입력 2014-09-15 10:47:11

이병헌 이지연 언급 사진. 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이지연 언급 사진. 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방송인 강병규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과의 관계에 대해 암시하는 듯한 글을 SNS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강병규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을 협박한 이지연이 이병헌으로부터 결별 통보를 받은 이후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는 기사를 링크했다. 이어 13일에 이병헌과 이지연의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내용을 담은 관련 기사를 링크하기도 했으며, 15일에는 직접 트위터에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새벽 강병규는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 될 즈음...마치 싼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었다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몇 시간 후에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 웃음이 나왔다.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때까지 끝난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강병규의 이병헌 이지연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이지연 공방전, 강병규의 마지막 말이 정말 의미심장"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도대체 무슨 말 하는거지?" "이병헌 이지연, 도대체 정말 어디까지가 진실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지난 2009년 강병규는 이병헌의 여자 관계와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데 이어 당시 이병헌이 출연 중인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하면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강병규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