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그리스에서 펼치는 글로벌 사위 오디션

입력 2014-09-02 07:34:51

KBS2 '나의 결혼 원정기' 2일 오후 11시 10분

결혼 못한 또는 안 한 스타들의 자발적 결혼식 도전기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KBS2 TV '나의 결혼 원정기'가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로맨틱한 장소로 유명한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현대판 웨딩버라이어티의 첫발을 내딛는다.

출연진은 일주일간 해외에서 예비 신랑이 되기 위한 과정을 거치며 다른 나라의 결혼 문화를 체험해본다.

개그맨 김국진, 배우 김승수'박광현, 가수 김원준, KBS 아나운서 조항리 등 모두 다섯 남자가 출연한다. 한번 해 봤으니 두 번은 안 하겠다는 올해 50세의 김국진, 같이 떠날 사람이 없어 국내여행조차도 일을 핑계로 떠났다는 40대 김승수, 일과 사랑을 동시에 못해 때를 놓쳤다는 40대 김원준, 결혼보다도 아빠와 아이가 함께 출연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먼저 나가고 싶다는 30대 박광현, 연세가 많은 부모님 때문에 일찍 결혼하고 싶다는 20대 조항리. 이들은 '결혼'이라는 공통 과제를 안고 그리스로 떠난다.

그들은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미모의 퀸카 예비신부 요안나와 그녀의 가족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일명 '글로벌 사위 오디션'이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는 영화 '맘마미아'와 '나의 그리스식 웨딩'에 등장했던 이색적인 그리스 전통 결혼식 풍경도 보여줄 예정이다. 유일하게 결혼 경험이 있는 김국진은 멤버들의 결혼 멘토를 자처하고 나선다. 김국진은 "마지막으로 결혼을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이 프로그램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나의 결혼 원정기 2부는 9일(수), 3부는 10일(목) 각각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