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폭발적 섹시댄스!… "헉!"

입력 2014-08-28 14:36:33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폭발적 섹시댄스!… "판타스틱!"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배우 이하늬가 YG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댄스 실력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YG 연습생 출신인 이하늬는 지난 2011년 MBC '드라마대상'에서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블랙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하늬는 고난이도의 웨이브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숨겨둔 춤 솜씨를 뽐냈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이색 과거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어쩐지 춤실력 뛰어나더라니",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탑과 인연있었구나",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미모에 춤 실력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최승현은 이하늬와의 과거 인연에 대해 설명하며 "이하늬가 YG 연습생 생활이 있었다. 투애니원 멤버가 될 뻔했다"며 "'저런 외모로 왜 음악을 하려고 그러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곧바로 미스코리아가 되고 그렇더라"고 밝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