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 화보 뺨치는 비하인드 컷 大공개!…"장나라가 반할 수 밖에 없어"

입력 2014-08-27 15:30:11

운널사 장혁 사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널사 장혁 사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널사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장혁의 화보 뺨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대량 방출됐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극중 이건 역을 맡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며, '거니앓이'를 양산하고 있는 장혁의 화보 같은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깔끔한 수트를 차려입고, 그윽한 눈빛과 은근한 미소로 젠틀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남성복 화보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특급 비주얼이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어 중후한 베레모와 바바리코트를 입고 가을 남자로 변신한 장혁은 흡사 셜록홈즈 연상시키는 스마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개성 있는 선그라스에 강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턱시도, 거기에 보타이까지 완벽 드레스업한 장혁의 모습에서는 경쾌하고 위트 있는 매력까지 느껴진다.

이렇듯 장혁은 '수트거니'에서 '셜록거니', 나아가 '섹시거니'까지 각양각색의 스타일에 따라, 화수분 같은 매력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비하인드 컷이 이정도? 대박~ 남신강림이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거니 존잘.. 하루만 저 얼굴로 살아봤으면..", "운널사 장혁은 뭘 입어도~ 뭘 해도 멋짐! 요즘 이 남자 대박!",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정말 화보가 따로 없네~ 혼자서 CF찍고나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단 4회만을 남겨 놓고 있는 '운널사'는 미영(장나라 분)이 자신과 속마음을 나눴던 '이영자 언니'가 건(장혁 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따라서 향후 미영과 건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