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에 출연한 142kg의 '괴물성량'을 자랑했던 임도혁이 10kg 체중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6일 Mnet은 공식 SNS를 통해 "긴급 제보,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142kg 특급 비주얼 임도혁의 다이어트 인증샷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겼다.
이어 "슈퍼위크까지 10kg 감량을 선언했던 임도혁이 제작진에게 직접 보내온 사진"이라며 "턱선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처음 선보였던 모습보다 체중감량에 성공해 훨씬 날렵해진 몸매와 얼굴을 자랑했다.
이에 심사위원인 가수 윤종신이 "지금보다 조금만 샤프해지면 좋을 것 같은데 살을 빼면 조금 더 엣지있는 톤이 나올 것 같다"고 평가한 바 있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체중 감량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얼마나 한거야" "'슈퍼스타K6' 임도혁 체중 감량 다이어트 정말 열심히했네" "'슈퍼스타K6' 임도혁 체중 감량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도혁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슈퍼스타K6'에서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풍부한 성량으로 소화해 주목을 끌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