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키코, '과거 놀이공원사진' 합성 맞아? "GD 계정유출로 열애설 인정?"

입력 2014-08-26 15:42:46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지드래곤 키코 과거 놀이공원사진 정말 합성 맞아? "GD 계정유출로 열애설 인정?"

'지드래곤 키코'

지드래곤 키코가 화제다.

빅뱅의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이 유출되면서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지난 25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비공개 계정인 'peaceeminusone'에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하는 영상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을 통해 영어로 "제 두 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 합니다"고 말했다.

이때 '친애하는 키코'라는 의미심장한 말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열애설을 재 점화 시켰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지드래곤과 키코가 놀이공원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두 사람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드래곤은 선글라스를 쓰고 있지만 한눈에도 지드래곤임을 알아볼 수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지드래곤과 키코의 놀이공원 사진은 합성사진으로 알려진 바 있다.

앞서 두 사람은 함께 있는 사진 외에도 커플링, 커플티 등으로 의혹을 받는 사진들로 열애 의혹이 여러 차례 기사화된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키코 대박",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또 나왔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사귀는 사이인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