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캐럿 일본서 250만개 판매? 인기 폭발! "진짜 얼굴이 작아져요?"
리파캐럿이 화제다.
일본에서 250만개 판매된 백금 페이스 롤러 '리파캐럿'이 TV홈쇼핑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선보인 가운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글로벌 브랜드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 www.리파.com)에 따르면 오늘 23일 밤 11시 4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리파캐럿(ReFa CARAT)'의 론칭 기념 방송이 진행됐다.
현대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인 정예선 씨가 진행을 맡은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감정서가 첨부된 3Pcs 다이아 목걸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리파캐럿 초 특가 판매를 진행했다.
리파캐럿은 일본 1위 미용기업 MTG사의 제품으로 출시 이후 3년 만에 250만개가 판매될 만큼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리파캐럿은 5분 동안의 짧은 마사지로 얼굴 리프팅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얼굴이 작아지고 싶은 여성들의 반응이 뜨겁다.
리파캐럿에는 잡이 부분의 태양 전지판을 통해 인체 전류와 동일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키고 백금으로 코팅된 두 개의 롤러가 이를 피부에 전달한다.
자체적으로 리파캐럿은 전류를 발생하기 때문에 충전이나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고, 다른 매개체 없이 맨 살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것으로 밝혀졌다.
얼굴과 목, 턱, 팔자 주름 등 원하는 부위에 롤링하면 전문 미용사의 마사지 기술을 재현해 주며 주름개선 및 군살 제거, 탄력도와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방수가 가능하며 고온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목욕 중에 전신을 마사지 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도 효과적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