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사랑' 황정음, 정경호에 父죽인 정웅인 정체 알렸다!…'흥미진진'

입력 2014-08-23 23:42:51

황정음 정경호 사진. SBS 끝없는 사랑 방송 캡처
황정음 정경호 사진. SBS 끝없는 사랑 방송 캡처

'끝없는 사랑' 황정음 정경호 정웅인

'끝없는 사랑' 19회에서 정경호가 정웅인이 부친을 죽인 원수임을 알았다.

8월 23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 19회(극본 나연숙/연출 이현직)에서 서인애(황정음 분)는 한광철(정경호 분)에게 박영태(정웅인 분)에 대해 알렸다.

박영태는 서인애가 고문을 빌미로 유산할 작정임을 알고 일부러 "아이가 다치지 않게 조심해라"고 엄명을 내렸다. 그렇게 수감생활을 이어가게 된 서인애는 생각 끝에 한광철을 불러내 옛일을 털어놨다.

서인애는 "네가 나 부탁했던 사람 박영태 맞냐. 네 아버지 돌아가신 날, 그 놈을 봤다. 선장님 배가 있는 부두에서. 배에서 나오는 놈이랑 요원들을 봤다. 그 놈이 아버지 죽였다"고 과거 한광철 부친을 죽인 범인이 박영태 임을 밝혔다.

이어 서인애는 "네 형한테도 말했는데 믿지 않았다. 상대가 거물이라 겁을 냈던 것 같다. 조심해라. 어쩌면 날 이 꼴로 만든 놈도 그 놈일지 모른다. 그러니까 그 놈한테 절대 날 부탁하지 마라"고 당부했다.

한광철은 자신이 서인애를 지키려 전 재산을 들여 거래한 박영태가 부친을 죽인 원수란 사실을 알고 경악했다.

'끝없는 사랑'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끝없는 사랑 황정음 정경호 정웅인, 어쩜 전부다 연기를 그렇게 잘해" "끝없는 사랑 황정음얘기들은 정경호, 과연 정웅인에게 복수할까?" "끝없는 사랑 황정음 정경호 정웅인, 이 드라마 진짜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