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허리에 찰 수도 있고 어깨에 멜 수도 있는 멀티형 벨트 배낭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벼운 산행에서부터 장거리 여행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멜빵 때문에 배낭처럼 어깨에 메거나 멜빵을 분리해 히프색으로 사용이 가능해 멀티형 제품을 선호하는 실용주의자들에게 어울린다. 가벼우면서도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물건을 쉽게 분리 수납할 수 있다. 또 에어테크 시스템(등과 배낭의 패널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공기가 순환 가능하게 설계된 패널 구조) 기술을 적용해 통기성도 우수하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는 올가을 신상품으로 플렉스 재킷을 선보였다. 이번 재킷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용이하도록 가벼운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부드러운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을 갖췄다. 전국 백화점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안경브랜드 질스튜어트 아이웨어(JILLSTUART eyewear)가 가을 시즌을 맞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을 내놨다. 이번 안경은 가을의 색을 입힌 듯한 색상과 세련된 원형의 프레임이 조화를 이룬다. 또 얇은 금속으로 두 원형 테두리를 자연스럽게 이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크록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 '컬러라이트'를 적용한 '랩 컬러라이트'(Wrap ColorLite) 라인을 출시했다. 컬러라이트는 가죽 느낌의 소재로 고급 수제화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가죽류보다 무게가 훨씬 가볍다. 특히 다양한 색상을 선명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랩 컬러라이트 라인은 신발을 만들 때 윗면, 옆면 등 각각의 면을 따로 잘라 바느질하는 방식이 아닌 통으로 디자인하고 모양을 만들어가며 신발을 완성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신발 안감에 초극세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며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하루 종일 산뜻하게 신을 수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직영몰(www.crocs.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