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엑소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현빈, 탑, 버발
엑소 수호의 지목을 받은 가수 보아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아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보아입니다 EXO 수호군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루게릭 환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보아는 자기소개를 한 뒤 수줍을 표정으로 물세례를 맞았다. 특히 보아는 물세례를 맞은 후에도 새하얀 피부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보아는 "저의 지목은 현빈오빠, 빅뱅 탑, m-flo 버발 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현빈과 탑, 일본 가수 엠플로 버발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할지 관심을 모은다.
보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 엑소 수호가 지목했구나" "보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 현빈 탑 버발? 과연 하려나?" "보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이제 모든 연예인들이 다 참여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고 다음 3명을 지목하는 이벤트다. 한 사람이 머리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미국의 ALS 협회에 기부를 하는 방식이다. 올 여름 시작된 이 운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급격히 퍼져나가 하나의 유행이 됐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