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한율 모델 발탁,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한국적 아름다움 전달!…'기대감UP'

입력 2014-08-21 10:39:17

임지연 사진. 아모레퍼시픽 한율
임지연 사진. 아모레퍼시픽 한율

임지연 한율 모델 발탁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브랜드의 새 모델로 떠오르는 신예 배우 임지연을 전격 발탁했다.

최근 영화 에서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와 백옥같은 피부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우 임지연은 전지현에 이어 한율의 새 모델로 이름을 올렸다.

한율 마케팅의 김진호 상무는 "동양적인 단아함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그녀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한국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율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한율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하며, "앞으로 임지연은 한율의 새로운 뮤즈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브랜드가 지향하는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율은 2008년 런칭 이후 빛나는 피부와 단아한 아름다움을 가진 모델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 더불어 2014년 9월부터 배우 임지연을 새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한국의 자연과 어머니의 지혜를 담은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의 컨셉을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자연원료와 효능을 고객들에게 진정성있게 전달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함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율의 새로운 모델 임지연은 오는 9월부터 온라인과 잡지, 매장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