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이진욱·유인영, 로맨틱한 커플 변신!…"소현세자와 미령의 달달한 과거?"

입력 2014-08-21 10:46:04

삼총사 이진욱 유인영 화보. 인스타일 맨
삼총사 이진욱 유인영 화보. 인스타일 맨

'삼총사' 이진욱 유인영

이진욱, 유인영이 가을날의 로맨틱한 커플로 변신했다.

tvN '삼총사'(극본 송재정/연출 김병수)에서 애증의 첫사랑으로 등장하는 이진욱, 유인영이 극중 선보일 면모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맨' 창간호 화보로, 두 사람은 가을날의 휴식을 즐기는 연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러한 모습은 출연 중인 드라마 tvN '삼총사'에서 이진욱과 유인영이 각각 맞은 소현세자와 미령의 아련한 첫사랑을 모티브로 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이진욱과 유인영은 따뜻하고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브라운과 베이지가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서 한 의자에 앉아 서로에게 기댄 채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편안해 보이는 듯 하면서도 살짝 닿은 손끝이 달달한 연인의 모습을 한껏 느끼게 하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개인 컷에서 이진욱은 살짝 미소를 띤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 빠져들게 만드는 꿀눈빛을 발산해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가 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이고 있는 유인영은 엘레강스한 룩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완벽한 라인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렇게 화보를 통해 작품 속, 소현세자와 미령의 달달한 과거를 보는듯한 면모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이진욱, 유인영이 폭풍 같은 러브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애틋함을 전할 tvN '삼총사'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