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달아(DalAh)' B1A4 버전은 어떤 느낌?
길구봉구의 컴백 신곡 '달아(DalAh)'를 아이돌 그룹 B1A4가 직접 부르며 홍보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17일 길구봉구의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길구봉구의 달아(DalAh) B1A4버전'이란 제목으로 게시되었다.
영상 속 B1A4는 무대 복장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B1A4만의 독특한 인사법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또한, 리더 진영은 길구봉구의 신곡 '달아(DalAh)'의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고 이에 나머지 맴버들도 박수와 환호로 축하했다.
특히, B1A4는 길구봉구의 신곡 '달아(DalAh)'의 한 소절을 멋진 화음으로 선보이며 다른 동료가수들과는 다른 이색적인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길구봉구의 맏형 길구는 B1A4의 보컬트레이너로 잘 알려져 있다. B1A4는 길구봉구의 미니앨범 발매를 그 어떤 동료가수보다 크게 기뻐하며 각별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그룹의 우정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B1A4버전의 '달아(DalAh)'도 좋은 듯. 나중에 콜라보 무대도 바래봅니다.", "길구봉구 오빠들 진짜 기분 좋을 것 같아요!!", "길구봉구, B1A4 모두 파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B1A4의 의리 있는 응원 영상을 접한 길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누가 뭐래도 니네가 젤 좋다. 걸 그룹보다"라고 글을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길구봉구는 12일 데뷔 이래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달아(DalAh)'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