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데뷔 前 모델 때 모습 '화제'…"순수美·성숙美

입력 2014-08-19 09:18:58

왕지원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왕지원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운널사

왕지원의 데뷔 전 모델 시절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았다.

최근 온라인 연예 커뮤니티에는 '왕지원 과거 모델 시절 사진 모음'이라는 제목으로 왕지원의 이전 화보들과 광고 영상들이 게재되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사진 속 왕지원은 순수한 이미지와 성숙하고 화려한 콘셉트를 넘나들며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무용수다운 길쭉한 팔다리와 가녀린 몸매, 그리고 정형화되지 않은 분위기가 신선함을 자아내 모델로서도 진한 인상을 남겼던 것을 알 수 있었다.

실제 왕지원은 발레리나로 활동하다 한 패션지에 발탁되어 잡지 일을 시작했다. 당시에도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 얼굴과 세련된 몸짓으로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사실이 알려져 왕지원은 브라운관 정식 데뷔 후 '주목할만한 신인'으로 손꼽히며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데뷔 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정말 분위기 있게 생겼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너무 예쁜 것 같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매력넘치는 얼굴이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지원은 MBC 수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세라로 분해 설득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