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용감한 형제
히트 작곡가 겸 브레이브 대표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가 모바일 메신저로 인한 받은 스트레스에 대해 언급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스마트폰 때문에 생긴 신종 폭력과 스트레스에 대해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손담비의 '미쳤어', 씨스타 '나혼자', 빅뱅 '마지막 인사',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등 수많은 히트곡 제조기로 명성이 자자한 용감한 형제는 최근 자신의 모바일메신저 프로필 배경사진으로 인한 웃지 못 할 에피소드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로 건축 중이던 건물을 포클레인으로 부숴버린 일화를 공개했다.
용감한 형제는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기에 앞서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인기 메신저 프로필에 '진짜 힘들었다, 이제 다시 시작이야'라고 글을 올렸다. 그러나 그 글을 보고 오해한 일부 가요 관계자들이"용감한 형제 부도났나보다","용형 빚더미에 앉았다더라!" 등의 헛소문들이 일명 여의도 바닥에 금세 퍼뜨려졌다.
이러한 소문이 일파만파 번지면서 소속가수와 직원들까지 의심과 위기감에 시달리는 지경이 되자, 용감한 형제는 너무 화가 나서 있던 건물을 포클레인으로 다 부숴버리고 증축 중인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렸다. 그는 "이제 밥 안 먹어도 배부르다, 건물 새로 올라간다"라는 글로 헛소문을 해명했다.
용감한 형제의 모바일 메신져 프로필로 인한 웃지 못 할 해프닝은 1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매직아이'에서 공개된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2014년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신곡을 매달 1곡씩 총 10곡 10팀의 아티스트와 매달 1곡씩 신곡을 발표하고 있으며, 운영하는 기획사 소속가수로는 일렉트로보이즈·브레이브걸스·빅스타·박수진이 있다. 최근 사옥을 짓고 매니지먼트 팀을 강화하는 등 전체적인 규모를 넓혀가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