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의 'I'm In Love(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11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에 뮤직비디오룰 공개했다.
'너에게 푹 빠져 버려서 하루하루가 위험해져'라고 당돌하게 고백하는 시크릿은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신여성'으로 거듭났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반전 조합' 역시 눈길을 끌었다.
탄력적인 몸매와 고혹적인 내레이션으로 이목을 끄는 전효성과 파격적인 블론드 컬러 단발로 변신한 정하나,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가창력의 송지은과 물 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한선화의 조합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정하나의 과감한 레이스 시스루 룩과 전효성의 보일 듯 말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남성 팬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기 충분하다는 평이다.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공개에 누리꾼들은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공개 아찔해"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공개 화끈하다"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공개 새로운 모습"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크릿은 오늘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SECRET SUMMER'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