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리 솔로, '스냅백걸' 재킷 공개… "장난기 넘치는 이미지 잘 어울려"

입력 2014-08-11 11:28:57

그룹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솔로로 컴백한다.

쇼리는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체 첫 솔로곡 '스냅백걸'이 다음주 목요일 14일에 나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첫 싱글 도전 파이팅! 열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앨범 재킷 이미지로,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물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특히 쇼리의 장난기 넘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기대를 모은다.

쇼리의 소속사 관계자는 "쇼리가 솔로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명품 보컬 케이윌이 쇼리와의 의리로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곡이 만들어졌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쇼리 솔로 '스냅백걸' 재킷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쇼리 솔로 '스냅백걸' 재킷 공개 기대된다" "쇼리 솔로 '스냅백걸' 재킷 공개 대박일 듯" "쇼리 솔로 '스냅백걸' 재킷 공개 갈수록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리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스냅백 걸(SNAPBACK GIRL)'을 공개한다. 멤버인 상추는 8일 전역 후 휴식을 갖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