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박해진 황승언
배우 '황승언'이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제작 얼반웍스미디어)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박해진의 연인인 '양유진' 역에 캐스팅 되었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강력 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황승언이 연기할 극중 '양유진'은 이정문(박해진)의 연인으로, 싸이코패스인 이정문을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운명을 가진 역할로 등장한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배우 박해진은 상대역인 황승언이 긴장하지 않고 연기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 조성은 물론, 연기를 맞춰 주는 세심함까지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황승언만의 또 다른 연기 색깔을 보여드리겠다."며, "더욱 더 발전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승언은, 최근 '신의 퀴즈4'에서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하였으며, 8월말 개봉을 앞둔 청춘 영화 '족구왕'을 통해 숨겨왔던8등신 각선미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며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쁜 녀석들 황승언, 박해진과의 호흡 기대할게요.", "나쁜녀석들 황승언, 역시 박해진, 촬영장에서도 폭풍 매너.", "나쁜 녀석들 황승언, 예쁜 배우가 나온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막강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OCN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나쁜 녀석들'은 오는 10월 4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