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의 신곡 '8년 만의 여름'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버즈는 8일 싱글 형태로 발매되는 신곡 '8년 만의 여름'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돌아온 버즈의 위력을 입증했다. 2007년 6월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파트 2'가 발표된 이후 8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그러나 버즈는 이 곡으로 방송 활동을 하지는 않는다. 현재 버즈 멤버들은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이 앨범이 완성되면 구체적인 활동 계획을 세울 예정이다.
버즈 '8년 만의 여름' 음원 차트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버즈 '8년 만의 여름' 음원 차트 1위 대단해" "버즈 '8년 만의 여름' 음원 차트 1위 역시 버즈" "버즈 '8년 만의 여름' 음원 차트 1위 노래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즈는 2003년 1집 앨범 'Morning Of Buzz'로 데뷔했으며 '어쩌면', '겁쟁이',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시', '남자를 몰라' 등을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