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웹툰 '역전! 야매요리' 정다정과 의외의 인맥! '컵케이크+설거지 선물?'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 주니엘과 웹툰 작가 정다정의 의외의 친분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업로드 된 웹툰 '역전! 야매요리' 제 130화 '빨간 컵 줄까 파란 컵 줄까'에서는 정다정이 함께 라디오 프로그램 '케이윌의 영스트리트'의 게스트로 출연중인 주니엘과 케이윌에게 컵케이크를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홈메이드 바나나 컵케이크와 초코 컵케이크를 선물 받은 주니엘은 작가로부터 케이크가 담겨 있던 컵은 물론 설거지 미션까지 강제로 선물 받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5월 작가로부터 '캐리커처' 선물을 받은 바 있는 주니엘은 '내가 절대 다이어트 때문에 맛있는 게 아니다. 진짜 레알 겁나 맛있어용. 초코초코 케익 근데 하얀색 윌디케잌이 조금 더 맛있다ㅋㅋ'라는 친필 시식평을 남기며 여전한 친분을 과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해당 에피소드를 본 네티즌들은 "주니엘이 등장해서 깜짝 놀랐다" "연예인 나오는 웹툰 처음 봤다" "주니엘 정다정 의외의 인맥" 등의 반응을 보이며 주니엘과 정다정의 의외의 친분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한편, 주니엘과 정다정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SBS 파워FM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코너 '실실막말'은 내일(9일) 밤 9시~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