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각양각색 아웃도어 바캉스룩으로 솔로 탈출? '휴가는 어디로?'
아이돌 그룹 'B1A4'가 MBC뮤직의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B1A4의 어느 멋진 날'에서 선보인 개성만점 아웃도어 바캉스룩이 화제다.
멤버마다 개성이 뚜렷한 그룹인 만큼 첫 방송부터 매회 각자의 개성을 살린 바캉스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특히 여행을 준비하고 즐기는 과정에서 리더 '진영'은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에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머메이드 워터 재킷'을 준비해 리더다운 꼼꼼한 준비성을 과시했으며 '산들'은 블루 색상의 아이더 메쉬 재킷과 워킹화를 매치해 센스 있는 깔맞춤 아웃도어 바캉스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바로'는 바다의 차가운 밤바람에 대비해 스타일리시한 초경량 재킷을 '조피로스'를 착용해 기능과 패션을 모두 갖춘 바캉스룩을 연출했다.
컴백 전 일주일간의 깜짝 휴가를 즐기는 B1A4 멤버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공개하는 'B1A4의 어느 멋진 날'은 바캉스 준비에 나선 멤버들의 일상적인 모습에서부터 남해안으로 여행을 떠나 겪는 폭소만발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모습을 여과 없이 공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1A4의 센스 넘치는 아웃도어 바캉스룩을 확인할 수 있는 'B1A4의 어느 멋진 날'은 MBC뮤직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오후 11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