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BBC '닥터후' 출연진들을 트위터로 만나다! '현장 생중계'
트위터 코리아(대표: 소영선)는 오는 8월 9일, 영국 BBC의 인기 TV드라마 '닥터후(Doctor Who)'의 서울 월드투어 행사를 맞이해 '라이브 트윗 중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투어 행사는 여의도 63 스퀘어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며, 팬 미팅 및 시즌 8 에피소드 1편 시사회를 개최, 약 1천 1백 명의 관계자 및 팬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후 코리아 트위터 공식 계정(@doctorwho_kor)은 행사 당일 배우들이 도착하는 오전 9시부터 행사가 종료되는 오후 10시까지 라이브 트윗 중계를 독점으로 진행한다. 팬 미팅 시간에는 팬들이 #askDWinSeoul 해시태그와 함께 닥터후 코리아 트위터 공식계정을 통해 미리 보내준 질문에 출연 배우들이 직접 답을 해주는 Q&A 세션도 마련된다.
트위터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트윗 중계로 본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닥터후 팬들도 출연 배우들을 실시간으로 만나고, 궁금한 점에 대해 직접 답을 듣는 등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후는 지난 7월 22일, 서울 월드투어 행사에 앞서 트위터를 통한 티켓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초대권을 증정했다.
이번 월드투어는 닥터후 방영 50년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5대 대륙 7개 도시에서12일간 진행된다. 8월 7일 영국(카디프)를 시작으로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서울)을 방문하고, 호주(시드니), 미국(뉴욕), 멕시코(멕시코 시티), 브라질(리우 데 자네이루)을 투어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