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화보 촬영 현장 공개, "공효진 보고 있나?"…'대세남 다운 매력'

입력 2014-08-07 23:08:37

이진욱 화보 촬영 현장 공개, "공효진 보고 있나?"…'대세남 다운 매력'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이 모델 이진욱과 함께한 '2014년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살로몬 아웃도어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하이킹, 트레일 러닝,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모델 이진욱은 넘치는 카리스마와 로맨틱한 눈빛이 어우러진 포즈를 선보이며 그야말로 '대세남' 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진욱은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훌륭한 신체 비율과 포즈를 연출했으며, 넘치는 카리스마와 남성미로 살로몬의 시크한 이번 가을겨울 시즌 스포츠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평소 트레일 러닝 마니아로 알려진 이진욱은 살로몬의 트레일 러닝 제품을 입고 즉석에서 트레일 러닝 시범을 선보여 현장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모델 이진욱은 더운 날씨에 두터운 다운 재킷을 입고도 내내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며 현장을 독려했다. 촬영 순서가 넘어갈 때 마다 자신의 포즈를 섬세하게 모니터링하고, 난이도 높은 동작을 먼저 제안하기도 해 현장 스태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촬영장에서 처음 써 보는 구글글라스에 관심을 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가도, 셔터소리가 나면 바로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돌아와 전문 패션 모델 못지 않은 프로패셔널함을 선보였다.

이달 17일 첫 방송될 tvN드라마 '삼총사'의 '소현세자' 역으로 변신 채비를 마친 이진욱은, 사극을 위해 기른 헤어 스타일로 아웃도어를 표현하기도 했다. 세련되고 정제된 스타일,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 등 각 아웃도어룩에 어울리는 헤어와 표정 연기로 이진욱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 냈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최재혁 과장은 "이진욱씨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살로몬 아웃도어의 세련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밝히며 "살로몬의 F/W 라인은 시크하면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아, 개성 없는 아웃도어룩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