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타쿠야 - 스컬&하하' 녹화 인증샷 "상꼬마 아빠와 열띤 토론?"
JTBC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이하 비정상회담)'에서 맹활약 중인 '크로스진(CROSS GENE)'의 일본인 멤버 타쿠야와 스컬&하하의 인증샷이 화제다.
오늘(4일)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CROSS_GENE)을 통해 "레게 같은 비정상" 이라는 글과 함께 스컬&하하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은 타쿠야가 '비정상회담'에 게스트로 출연한 스컬&하하와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브이(V)포즈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스컬&하하와 타쿠야의 훈훈한 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오늘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스컬&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비정상회담' 5회에서 타쿠야는 게스트로 출연한 스컬&하하와 '교육'을 테마로 일본의 지진에 대한 교육부터 성교육까지 폭넓은 토크를 벌였다.
공개된 사진에 네티즌들은 "타쿠야~멋있어요!", "다들 훈훈한 외모~", "비정상회담 진짜 재미있어요~", "오늘 방송 기대되요~", "굴욕 없는 외모의 타쿠야~ 최고!!", "타쿠야~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쿠야가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