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 MC몽 예능 복귀설 부인 "1박2일 원년멤버와 뭉치고 싶지만…"

입력 2014-08-01 11:23:13

나영석 PD가 MC몽의 예능 복귀설을 부인했지만 1박2일 원년 멤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춰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영석 PD는 1일 한 매체를 통해 "MC몽과 함께 새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는 일부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혓다.

나 PD는 또 "MC몽과 프로그램을 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기획을 하거나 출연을 제안한 것은 아니다"며 "MC몽의 컴백과 맞물려 와전된 것 같다"고 전했다.

나 PD는 "'1박2일' 원년 멤버들과는 요즘도 가끔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늘 '언제 한 번 다시 뭉쳐야 할 텐데'라고 이야기를 하곤 한다"며 "당장 가능한 일은 아닌데 이런 이야기가 와전돼 프로그램을 함께 한다는 보도가 난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연출자로서 당연히 '1박2일' 멤버들과 한 번 더 뭉치고 싶다"며 "다들 바빠 당장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지만 언젠가는 함께하고 싶은 바람이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나영석 PD MC몽 예능 복귀설 부인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영석 PD MC몽 예능 복귀설 부인 1박2일 원년멤버 뭉칠수 있을까" "나영석 PD MC몽 예능 복귀설 부인 진실은?" "나영석 PD 정말 능력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는 강호동 이승기 MC몽 은지원 김C 김종민 등과 함께 '1박2일'을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았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