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와 설리로 추측되는 커플 여행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다.
30일 다이나믹듀오 최자의 사촌으로 알려진 래퍼 톱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해최자와 설리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톱밥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첫 번째 사진은 차 운전석과 조수석에 앉은 남녀가 깍지를 끼고 맞잡은 손을 찍은 것으로 "동해 바다로 납치당하는 중. 앞좌석 연애질 사랑 방해 누구손"이라는 글이 덧붙여 있다.
그런데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맞잡은 손들의 주인공이 최자와 설리라고 의심했다. 사진을 올린 톱밥이 최자의 사촌이라는 점, 사진 속 남자 손에 있는 흉터가 최자 손의 흉터와 같다는 점, 차량 내부가 최자의 차와 같다는 점을 찾아낸 것.
또한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사진은 커플 한 쌍과 톱밥이 바다를 향해 만세를 하고 있는 뒷모습을 찍은 사진인데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진 속 커플이 최자와 설리라고 확신했다.
다이나믹듀오와 에프엑스의 팬들은 뒷모습만 보고 바로 최자와 설리라고 알아본 것. 더욱이 누리꾼들의 의심으로 논란이 커지자 톱밥은 해당 사진을 삭제해 의심은 더욱 커진 상황.
현재 최자와 설리는 계속해서 터지는 열애설 의혹에도 입을 다물고 있으며 특히 설리는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에프엑스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기에 팬들의 속상한 마음은 눈덩이처럼 불어가고 있다.
최자-설리 여행사진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자-설리 여행사진 공개 진실은?" "최자-설리 여행사진 공개 무슨일이야" "최자-설리 여행사진 공개 당사자들만이 아는 사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