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축구선수 손흥민 열애 공식인정 "예쁘게 봐 달라" 화제

입력 2014-07-30 23:44:31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이 걸스데이 멤버 민아와 열애 중인 사실이 보도돼 화제다.

한 매체의 단독보도로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해당 매체 기자는 "목격한 것에 의하면 강남 일대에서 두 사람이 만나서 한강이나 삼청동 일대. 비교적 주변에 사람이 없는 곳에서 한적한 데이트를 즐겼다.

열애설 이후 열린 팬 사인회 현장에서 만난 손흥민은 열애설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이었지만 시종일관 밝은 모습이었고,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는 이날 오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젊은 나이에 연애를 할 수도 있다' 라며 간접적으로 열애를 시인하는 듯한 말을 했다

걸스데이 민아 소속사 역시 보도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두 번 정도 만남을 가졌고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라는 입장을 밝혔다.

서로 공통점도 없었고 독일과 한국이라는 먼 거리에 있던 두 사람이 '연인'이 될 수 있었던 결정적인 계기는 SNS로 알려졌다.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의 기자는 "두 사람이 평소 SNS로 서로 친구로 지냈고, 당시에는 서로를 응원하는 팬으로서 만났다고 들었다. 그러다 월드컵 이후 손흥민 선수가 한국에 들어오면서 두 사람이 만남을 가졌고 좋은 인연으로 발전한 것 같다"라고 연인이 된 계기를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의 데이트에서 포착된 2억 2700만원에 달하는 손흥민 선수의 스포츠카가 눈길을 끌었고 동시에 이런 고가의 스포츠카를 소유한 손흥민 선수의 42억 원에 달하는 연봉까지 새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걸스데이 민아·축구선수 손흥민 열애 공식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민아·축구선수 손흥민 열애 공식인정 축하합니다" "걸스데이 민아·축구선수 손흥민 열애 공식인정 걸그룹과 축구선수의 만남 기대된다" "걸스데이 민아·축구선수 손흥민 열애 공식인정 선남선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