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주 아웃도어 살로몬 모델 발탁
떠오르는 스타 정연주가 유명 연예인의 전유물인 아웃도어 모델까지 꿰찼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은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정연주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정연주의 발랄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살로몬 아웃도어의 활동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맞아 주력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새로운 얼굴인 정연주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녀의 연애'를 통해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다. 살로몬 아웃도어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왁스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영화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등으로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정연주는 지난 14일 진행된 살로몬 아웃도어의 가을겨울 화보 촬영에 참여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날 화보는 하이킹, 트레일 러닝,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스포츠아웃도어, 등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모델 정연주는 살로몬의 역동성과 스포츠 아웃도어의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해내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정연주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발랄함과 열정적인 모습으로 화보 촬영 현장에 있는스태프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최재혁 과장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에는 새롭고 혁신적인 살로몬의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신선한 이미지를 가진 모델을 찾았다"면서 "떠오르는 신예 정연주를 통해 보다 젊고 활동적인 디자인의 살로몬 아웃도어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