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사랑플러스 세탁기/쿠쿠 에코 커브드 밥솥/삼성전자 모션싱크 청소기/LG 클래식 미니빔

입력 2014-07-29 07:12:19

아기사랑플러스 세탁기
아기사랑플러스 세탁기

◆아가사랑플러스 세탁기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 판매되는 삼성전자의 '아가사랑플러스' 세탁기는 삶음 전문의 아가사랑 세탁기의 후속 모델로 표준, 란제리, 소량쾌속, 헹굼+탈수, 탈수, 무세제 통세척의 일반코스 6개와 옷감과 상황에 맞게 삶음 전문 세탁 코스를 3가지로 세분화시켜 섬세하게 옷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저귀나 속싸개, 손수건 같은 경우에는 90℃ 이상의 뜨거운 물로 옷감을 삶아주는 '푹푹 삶음', 타월이나 일반 면내의는 70도의 물로 '절약 삶음'과 고급 옷감은 40도 정도의 약간 따듯한 물에 세탁할 수 있는 '아가옷 코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50만원.

◆쿠쿠 에코 커브드 밥솥

대백프라자 쿠쿠 매장에서는 최대 압력 2기압과 둥근 형태의 에코커브드 내솥을 적용한 6인용 프리미엄 밥솥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커브드'를 판매하고 있다.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커브드'는 밥맛을 좌우하는 요소로 꼽히는 압력과 열의 대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2기압의 압력을 적용한 IH 전기압력밥솥으로 압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쿠쿠는 차진 밥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밥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가격은 65만8천원.

◆삼성전자 모션싱크 청소기

삼성전자의 '모션싱크' 청소기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 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해 사용자에게 즐거운 청소 경험을 제공한다. 또 개량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특히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이상 차단하는 탁월한 여과 성능은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와 '영국알레르기협회'(BAF) 등으로부터 인증을 받아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다. 가격은 65만원부터다.

◆LG전자 클래식 미니빔 TV

대구백화점 본점 LG전자에서 판매중 인 클래식 미니빔 TV는 필름 영사기 디자인을 닮은 휴대용 프로젝터다. 휴대성을 강조한 만큼 무게나 크기도 부담 없다. 12.5×12.5×6㎝, 0.68㎏으로 손바닥에 가볍게 올라가는 수준이다. 전원코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착탈식 배터리가 적용돼 캠핑 등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배터리 완충 시간은 약 3시간 정도. 사용 시간은 약 2시간이다. 영화 한 편을 감상하기엔 충분한 시간이다. 지원 해상도는 1280×800이며 화면 크기는 16대 10이다. 밝기는 500안시루멘이며, 10만대 1 명암비를 구현해 안시루멘이 낮은 피코 프로젝터보다 영상을 감상하기 좋다. 또한 배터리 외에 아래 공간이 텅 빈 별도의 거치대가 있는데, 여기에 프로젝터를 수직으로 거치해 천장을 영화관 스크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램프는 LED 광원에 수명이 약 3만 시간이며, 교체 없이 20년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69만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