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이완, 김태희 남자친구 비 호칭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배우 '이완'이 누나 '김태희'의 남자친구 '비'에 대한 호칭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우리동네 예체능-우리동네 FC'의 새 멤버로 합류한 이완이 첫 등장부터 혹독한 신고식을 치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날 이완의 등장과 함께 그를 집중 공략하는 질문이 우후죽순 쏟아졌다. "누나 뭐해요?" 외에 "누나의 그 분을 뭐라고 불러요?"라며 김태희를 언급하는 강호동과 정형돈의 기습 같은 송곳 질문에 이완은 진땀 흘려야 했다.
이어, 강호동은 "(누나의 그 분을) 레인이라고 부르냐?"고 물었고, 이완은 "아직은 어색한 사이"라면서 "씨를 붙여 지훈씨라고 부른다"라고 말해 동료 선수들의 두 눈을 반짝 빛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완은 "오늘 경기에서 지면, (스케줄만 맞으면) 누나 김태희를 '예체능'에 초대하겠다"는 꿀공약과 함께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워, 동료 선수들과 스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우리동네 예체능' 이완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체능 이완, 김태희와 비슷한 듯 하면서 정말 남자답게 잘생겼어" "예체능 이완, 김태희 남친 비와 아직 어색하구나" "예체능 이완, 누나 김태희 뿐만아니라 이제 누나 남친 비에 대한 질문까지 받아서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FC'가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로 구성된 '의사축구대표팀'을 상대로 맞아, 그 어느 때보다 다이나믹한 역습 축구를 펼칠 계획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