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다솜 화보 'TOUCH MY BODY'… 섹시한 볼륨 몸매에 '헉'

입력 2014-07-18 03:00:22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와 다솜의 화보가 화제다.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다솜의 컴백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17일 씨스타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유와 다솜의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소유와 다솜의 컴백 화보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유와 다솜이 각각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소유와 다솜은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두 사람의 볼륨 몸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카메라를 향해 섹시한 눈빛과 탄탄한 복근,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뽐냈다.

이에 소유는 "덥다 더워. 시원한 노래 들고 컴백! TOUCH MY BODY 기다려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고, 다솜 역시 "씨스타가 드디어 완전체로 돌아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씨스타 소유 다솜 화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소유 다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진다", "역시 씨스타가 최고", "씨스타 소유 다솜 화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몸매" "씨스타 소유 다솜, 화보를 보니 너무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돌아오는 씨스타는 오는 21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