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대표' 이동건, 루브르 박물관 복원행사 참석!…' '어벤져스2' 수현도 근황을?
이동건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복원 축하 행사 참석
배우 이동건이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복원 축하 행사에 한국 대표로 초청돼 화제다.
이동건은 최근 루브르 복원 프로젝트의 완성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와 베르사유 궁전의 쁘띠 트리아농에서 열린 칵테일 리셉션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이동건은 주최측이 마련한 루브르의 루이 14세부터 루이 16세 방과 마스터피스 투어, 나폴레옹 홀에서의 칵테일 리셉션, 그리고 루브르의 상징적인 유리 피라미드 아래에서의 특별한 갈라 디너 일정에 모두 초청되는 등 특급 대우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루브르 박물관 복원 축하 행사에 참석한 이동건은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초청돼 영광이다. 루브르 복원 프로젝트로 많은 사람들이 18세기 예술품들을 다시 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고 개인적으로도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어벤져스2'에 출연한 배우 수현이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밖에서 자신의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름다운 파리. 정작 루브르는 열심히 구경 안하고 이렇게 바깥 공기만…" 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에 수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배경 정말 아름다워", "어벤져스2 수현, 비율 대박", "어벤져스2 수현, 영화 완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