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페이 특별출연, 이정진 유혹했나?…'순수+몽환 매력 통했다!'
유혹 페이 특별 출연이 화제다.
페이가 SBS '유혹 첫 방송에 특별출연을하며,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SBS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1회에서 강민우(이정진 분)의 옛 연인이자 홍콩 출신의 가수 '제니' 역을 맡은 페이가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클래식 바의 가수 제니(페이 분)는 긴 생머리와 청순한 외모는 물론, 매혹적인 목소리로 단번에 민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민우와 사랑의 감정을 키워 나가던 제니는 해변을 거닐다 민우의 품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하고, 한 폭의 그림 같은 입맞춤으로 특급 케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이른 아침 햇살을 받으며 이정진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페이의 모습은 청초한 여인의 모습에 몽환적인 매력을 더하기 충분했다.
이처럼 순수한 웃음과 몽환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페이는 시간이 지나도 이정진의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는 그리운 연인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기도 했다.
'유혹' 페이 특별출연을 본 시청자들은 "'유혹' 페이 배우 느낌 나던데", "'유혹' 페이 연기해볼 생각 없나?", "'유혹' 페이 이정진이랑 잘 어울리더라", "'유혹' 페이 역시 페이는 분위기가 갑", "'유혹' 페이 계속 보고 싶다", "'유혹' 페이 특별출연 말고 고정출연 안되나요", "'유혹' 페이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페이는 드라마 특별출연과 더불어 조권과 함께 SBS '유혹' OST '원 썸머 나잇'에 참여, 호평을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