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판정 "얼마나 야하길래…내일 그냥 공개"

입력 2014-07-14 23:10:10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판정…"내일 그냥 공개"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프로젝트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 '박규(PARK YOU)' 뮤직비디오가 19금 판정을 받았다.

데프콘은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박규' 뮤직비디오가 19금 판정을 받았어요.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완전 쎄거나 야한 건 아닌데"라며 "수정할까도 생각했는데 보니깐 또 딱히 수정할 게 없네요. 내일 그냥 공개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곡 '박규'는 "엄마 아빠 바꿔줘요 내 이름 좀 제발 바꿔줘요 / 박구도 괜찮고 성길이도 괜찮아요 욕 같이만 안 들리면 진짜 괜찮겠어요 / 엄마 아빠 이름은 소영 동건인데 엄마 아빠 이름은 병헌 민정인데 / 친 자식은 맞는 거죠?" 등 이름에 얽힌 사연을 형돈이와 대준이 특유의 직설화법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곡 '박규' 티저를 공개했다.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판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판정 노래가 어떤지 궁금하다"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판정 도대체 내용이 뭐길래?"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19금 판정 내일 당장 들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형돈이와 대준이는 지난 2012년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신곡 '박규'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