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저드·벙커 적재적소 배치, 골퍼 기량 따라 난이도 조절
수려한 산세와 골프장을 둘러싼 35만 그루의 편백나무 숲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인 골프코스에서 골퍼들은 사계절 아름다운 변화를 만끽할 수 있다. 경남 거제시 거제면에 위치한 거제뷰 컨트리클럽이다. 총 사업부지 면적 25만 평에 정규홀 18홀의 전장 6천500야드 규모이다.
거제뷰CC는 거제도와 다도해 해상의 웅장한 장관이 손에 잡힐 듯 펼쳐지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그 속에서 얻어지는 빛과 그림자가 악곡이 되고 울창한 산림과 드넓은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선율을 이룬다.
'해돋이 코스'와 '해넘이 코스'의 18홀 골프 코스로 초급 골퍼부터 로우핸디의 수준급 골퍼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코스 레이팅을 구성했다. 기량별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홀마다 난이도에 따라 해저드와 벙커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라운드의 묘미를 더했다. 벤트그라스 그린과 안양중지가 카펫처럼 펼쳐져 있다.
클럽 하우스는 라운딩 전 코스 조망 및 각 홀로의 접근성이 용이하게 설계되어 있다.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골프장의 장관이 눈앞에 펼쳐져 라운딩의 흥분과 설렘을 한 층 더해주고 티 오프에 앞서 로비라운지에서 미리 살펴보는 각 홀의 특징과 코스의 레이아웃은 라운딩 전부터 공략 루트를 마음속에 그려볼 수 있게 한다.
도움말=자이언트골프앤투어 심현실 과장
giantgolf@naver.com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