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박동희 초근접 셀카
'렛미인4' 박동희의 초근접 셀카가 공개됐다.
12일 바노바기 페이스북에는 '초근접 인증샷 더 빛난 브이라인 꿀피부'라는 글과 함께 렛미인4 출연자인 박동희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동희는 모델 못지 않은 도자기 피부와 인형 외모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10일 스토리온 '렛미인4' 7화 출연당시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는 키 181cm로 보통의 여성보다 신장이 크다는 이유로 '프랑켄슈타인', '진격의 거인' 등 상처되는 놀림을 많이 받아왔다고 소개됐다. 뿐만 아니라 웃을 때 15mm이상 노출되는 잇몸과 부러진 채 10년 이상 방치한 치아, 부정교합은 외관상은 물론 기능적으로도 심각한 수준이었다.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을 받아 새롭게 다시 태어난 박동희는 181cm 모델 신장에, 군살 없는 보디라인과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는 수퍼모델급 미녀로 변신했다. 또 제작진의 주선으로 시즌2 레전드 허예은을 만난 박동희는 현재 허예은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모델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렛미인4 박동희 초근접 셀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4 박동희 초근접 셀카, 렛미인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인 듯", "렛미인4 박동희 초근접 셀카, 정말 예뻐졌다", "렛미인4 박동희 초근접 셀카, 박동희 완전 여신", "렛미인4 박동희 초근접 셀카, 완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