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필리핀 여성 침대셀카 논란
강지환 측이 필리핀 여성과의 침대셀카 논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강지환 측 관계자는 12일 한 매체를 통해 강지환과 필리핀 여성의 침대 사진에 대한 구체적 입장을 밝혔다.
이 관계자는 "솔직히 너무 억울하고 답답하지만 법적대응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무단으로 사진을 게재한 필리핀 여성에 대해 법적대응을 하지 않은 이유는 일을 더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았다. 그 여성이 사과의 글도 올린 만큼 송사에 휘말리고 싶지 않은 것이 솔직한 심정이다"고 설명했다.
또 강지환 측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한 해프닝이라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빨리 앞당겨 입국한 이유는 해외에서 대응도 쉽지 않았고 어떤 일이든 국내에서 정리하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 일도 마무리돼 얼른 들어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강지환이 마음을 추스르고 있다. 이후 일정은 차질없이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강지환 침대셀카 논란에 대해 누리꾼들은 "강지환 침대셀카, 많이 억울할지도" "강지환 침대셀카, 필리핀 화보촬영갔다가 황당하겠어" "강지환 침대셀카, 그래도 저런 사진이 떠서 조금 실망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