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방송 2회 만에 '웃음소리' 하나로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 여름 청량제처럼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에서 장혁이 웃음소리마저 유행어로 만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목젖이 드러날 정도로 입을 쩍 벌린 채 '움하하하'하고 웃고 있는 장혁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또 시원스런 표정과 호탕한 웃음소리가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마성의 중독성을 보여준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샴푸 CF촬영장에서 직접 시연을 보인 뒤, 자신의 멋진 모습에 도취되어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또 포커판 기선제압용 웃음, 그리고 할머니 앞 장난끼 다분한 웃음 등 각기 다른 상황 속에서 깨알같이 이 '마성웃음'을 터뜨린다. 그래서 같은 웃음이지만 미묘한 안면근육의 차이로 쾌남, 허세남, 꾸러기 등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웃음소리가 스틸을 뚫고 나올 듯 시원스레 웃는 장혁의 모습이 자동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운널사' 제작진은 "장혁이 대본을 받고 이건이라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힌 뒤 "웃음소리부터 표정 하나하나 장혁의 고민에서 나온 결과물"이라며 "장혁표 '마성웃음'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장혁표 코믹연기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장혁의 '웃음소리'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는 장혁의 연관 검색어에 '웃음소리'가 검색될 정도로 방송 2회 만에 '마성웃음'은 장혁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매김했다. "장혁 웃음소리 들을수록 중독됨! 마약 같은 중독성!", "움하하하하 장혁 웃음은 나의 우울도 단번에 제거해줌", "아 장혁 웃음소리 어쩔~ 육성으로 빵터짐!"등 장혁의 '마성웃음'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썸 스킵' 초고속 로맨스.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