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日 오키나와서 데이트?…"이진욱은 어쩌고? 폭풍

입력 2014-07-08 01:45:27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日 오키나와서 데이트?…"이진욱은 어쩌고? 폭풍 질투할라~"

괜찮아 사랑이야로 화제 몰이 중인 배우 조인성과 배우 공효진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이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오키나와 현장 스틸이 공개된 것으로 8일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측은 로맨티스트이자 추리소설 작가인 장재열(조인성 분)과 시크하지만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의 오키나와 촬영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의 중반부 내용인 이 부분은 두 사람이 여행을 통해 성격차로 인한 갈등을 겪는 동시에 화해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대목으로 조인성과 공효진 두 사람의 사랑이 절정에 달하는 중요한 장면 인 것으로 밝혀졌다.

오키나와 촬영은 지난달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됐다. 특히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을 입었던 공효진이 빠르게 해외촬영에 합류해, 제작진은 그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는 후문.

공효진도 피곤한 기색을 보이지 않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열의를 보였고, 상대 배우인 조인성 역시 공효진을 최대한 배려하고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조인성 공효진 오키나와 데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공효진 오키나와 데이트, 케미 환상이다" "조인성 공효진 오키나와 데이트, 둘이 같이 있는 것만 봐도 설렌다" "조인성 공효진 오키나와 데이트, 정말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으로 23일 첫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