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이 전해지며, '건강 이상설' 의혹도 나고 있다.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이 화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인 같다" "보기 안좋다" "관리를 안하나보다" 등의 의견글을 전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해외 언론들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근황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근황은 아주 충격적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넓어진 이마, 덥수룩한 수염과 흐트러진 헤어스타일, 예전에 비해 살이 많이 쪄 배가 불룩하게 나온 모습 등으로 팬들을 실망케 했다.
잘생긴 꽃미남 배우로 전 세계 여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디카프리오는 예전과 달랐다.
그의 전성기로 불리는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타이타닉' 당시 모습은 찾아보기 어렵다.
이러한 가운데 그와 연인 토니 가른(22)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사진 역시 덩달아 화제로 떠올라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닷컴은 앞서 지난 4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 소시에테제도의 보라보라섬에서 촬영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토니 가른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자 온라인에는 빠른 속도로 화제가 됐다.
당시 두 사람은 물장난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격정적인 키스를 해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친 토니 가른은 2008년 15세의 나이로 캘빈 클라인의 모델로 데뷔했다. 현재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건강이 안좋나? 토니 가른 대단해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토니 가른 근황, 자기 관린 좀 하지 여친보기 안부끄럽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외국 스타들은 왜 이러지? 토니 가른 좀 이해 안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이런 근황은 별로 토니 가른이 화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다음엔 좋은 모습 기대하고 있어요 토니 가른 키스 대박!"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그래도 여자들은? 토니 가른은 좋아라하는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차기 영화는?" 등의 다양한 반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