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안면마비, 영화'내비게이션' 언론시사회 불참!…"개그맨 김준호와 동명이인이네!

입력 2014-07-01 11:15:04

사진. 김준호 황보라(영화 네비게이션 포스터)
사진. 김준호 황보라(영화 네비게이션 포스터)

김준호 안면마비

영화 '내비게이션'에 출연한 배우 김준호의 안면마비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영화 '내비게이션' 언론시사회가 열렸지만, 주연 배우인 김준호는 참석하지 못했다. 함께 영화에 출연한 황보라는 "김준호 씨가 사정이 있어 불참했다. 대상포진으로 안면마비가 왔다"며 "영화를 같이 꼭 보고 싶었는데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내비게이션' 관계자 또한 "김준호가 오늘 함께 참여하려고 했는데 병이 호전되지 않아 입원 중이다"라며 "황보라의 바람대로 빨리 쾌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준호의 안면마비 소식에 배우 김준호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배우 김준호와 개그맨 김준호는 동명이인이다. 배우 김준호는 단편영화 '밥, 상' 및 영화 '써니' 등에 얼굴을 비춘 바 있다. '내비게이션'은 실질적인 첫 주연작이다.

'내비게이션'은 여행을 떠났다가 수수께끼의 내비게이션을 주운 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 영화로, 3일 개봉 예정이다.

김준호 안면마비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준호 안면마비, 얼른 나으시길" "김준호 안면마비, 황보라 눈물 안타깝네" "김준호 안면마비, 영화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보라와 김준호가 주연을 받은 영화 '내비게이션'은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난 세 친구가 우연히 주운 내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목적지를 찾아 가던 중 뜻하지 않은 상황에 부딪히며 극한의 혼돈에 빠지는 공포 스릴러로 오는 7월3일 개봉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