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낸 악동뮤지션이 패션 매거진 '보그 걸'과 함께 최초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헨젤과 그레텔'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것으로, 악동뮤지션은 동화 속의 남매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표현했다. 헨젤과 그레텔이 숲 속에서 길을 잃거나 마녀의 집에 처음 갇혔을 때 겁에 질렸던 것과는 달리, 악동 뮤지션은 숲 속에서도 마녀의 집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당당하고 발랄했다. 실제 그들의 모습처럼 말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올 화이트 룩을 시도했는데, 동생 수현은 강렬한 볼륨 웨이브로 과감하게 헤어를 부풀리고 양 볼에 주근깨까지 그려 넣었다. 평소에도 패션과 화보에 관심이 많았다는 두 사람은 높은 나무 위에 올라가기를 수 없이 반복하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모든 컷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찬혁은 찾아온 모든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면서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인터뷰에서는 1집 앨범 활동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어렸을 적 꿈, 음악 이외에도 두 사람이 관심 있는 것 등 우리가 지금까지 몰랐던 그들의 여러 가지 이야기가 공개된다.
악동뮤지션 최초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걸' 7월호와 '보그 걸'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동뮤지션 화보 공개에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화보, 귀엽다" "악동뮤지션 화보, 지드래곤 보고있나?" 악동뮤지션 화보, 음악도 상큼 화보도 상큼하네" "악동뮤지션 화보, 지난번 태양 눈코입 커버공개 때 지드래곤이 귀엽다고 했는데 화보 보고도 귀엽다고 하겠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