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2' 6월 19일 개봉 확정!

입력 2014-06-11 09:32:18

사진. 넥스트 제네레이션 포스터 캡처
사진. 넥스트 제네레이션 포스터 캡처

로봇 형태의 중장비인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 범죄를 전담하기 위해 결성된 '패트레이버' 부대가 레이버 범죄의 감소로 인해 존폐의 위기에 놓이자, 부대를 지키기 위해 대원들이 펼치는 고군분투를 그린 두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2'가 6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2'는 '패트레이버'의 두 번째 실사판으로 4월 첫 번째 시리즈를 시작으로 총 7번에 걸쳐 극장 개봉하고 내년 5월 대규모 극장판이 개봉을 준비하고 있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988년 TV 시리즈로 나온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의 실사판인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는 천재감독 오시이 마모루가 총감독을 맡아 많은 화제를 모았다.

로 유명한 오시이 마모루 감독은 '이노센스'로 일본 애니메이션 작가로는 유일하게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천재 감독이다. '패트레이버'의 아버지로도 유명한 그가 실사판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의 총감독을 맡아 국내외의 많은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4월에 개봉한 첫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는 애니메이션 속 레이버와 캐릭터, 배경과 소품까지 완벽하게 재현해내 "재밌게 봤어요~ 다음 시리즈도 궁금함!"(gree****), "완전 재밌습니다! 로봇실사판이라 그런지 더 생생하네요"(giso****), "오시이 마모루! 감독님 믿고 잘 봤습니다!!"(toma****), "보통 애니작품을 실사화하면 망작이 되곤 하는데, 이 작품은 오시이 마모루가 직접 맡아서인지 예전의 패트레이버를 봤던 사람이라면 강추. 기대이상."(shoo****) 등 실사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다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켰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