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형태의 중장비인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 범죄를 전담하기 위해 결성된 '패트레이버' 부대가 레이버 범죄의 감소로 인해 존폐의 위기에 놓이자, 부대를 지키기 위해 대원들이 펼치는 고군분투를 그린 두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2'가 6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2'는 '패트레이버'의 두 번째 실사판으로 4월 첫 번째 시리즈를 시작으로 총 7번에 걸쳐 극장 개봉하고 내년 5월 대규모 극장판이 개봉을 준비하고 있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988년 TV 시리즈로 나온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의 실사판인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는 천재감독 오시이 마모루가 총감독을 맡아 많은 화제를 모았다.
로 유명한 오시이 마모루 감독은 '이노센스'로 일본 애니메이션 작가로는 유일하게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천재 감독이다. '패트레이버'의 아버지로도 유명한 그가 실사판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의 총감독을 맡아 국내외의 많은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4월에 개봉한 첫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는 애니메이션 속 레이버와 캐릭터, 배경과 소품까지 완벽하게 재현해내 "재밌게 봤어요~ 다음 시리즈도 궁금함!"(gree****), "완전 재밌습니다! 로봇실사판이라 그런지 더 생생하네요"(giso****), "오시이 마모루! 감독님 믿고 잘 봤습니다!!"(toma****), "보통 애니작품을 실사화하면 망작이 되곤 하는데, 이 작품은 오시이 마모루가 직접 맡아서인지 예전의 패트레이버를 봤던 사람이라면 강추. 기대이상."(shoo****) 등 실사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다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켰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