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이종석 핫 썸머 안구정화 박훈 스타일!… "내 남친이 되어줄래?"

입력 2014-06-10 11:31:45

닥터 이방인 이종석의 데님스타일이 화제다.

SBS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 이종석(박훈)의 데님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

화제의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천재의사 박훈역을 맡고 있는 배우 이종석의 물오른 연기가 주목을 받으면서, 이종석의 스타일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종석은 비극적인 운명으로 헤어진 첫사랑과 기적적으로 다시 만나게 된 천재 탈북 의사 박훈으로 열연 중이다. 극 중 이종석은 자유분방한 성격을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닥터 훈' 스타일이란 신조어까지 만들어내고 있다.

● 민소매 티셔츠와 밝은 컬러의 데님

9회와 10회에서 이종석은 독특한 프린트가 새겨진 민소매 티셔츠에, 밝은 컬러의 데님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데님팬츠와 프린트가 새겨진 민소매 티셔츠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였다. 민소매 티셔츠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티셔츠 위에 심플한 셔츠를 착용하여도 시원하면서 센스있는 썸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디스트로이트 데님 자켓 / 데님 팬츠

6회에서 이종석은 디스트로이트 데님 자켓에 별 모양의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자켓을 포인트로 주면서 이너와 하의는 심플하게 매치하여 자켓을 더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었다. 7회에선 루즈한 롱 셔츠와 디스진을 매치하였는데, 이번엔 상의를 심플하게 코디하면서 과감하게 연출한 디스진의 매력을 연출하여 거칠고 남자다운 분위기를 어필 하였다.

이종석은 모델 출신답게 어떤 종류의 데님팬츠도 이종석의 날렵한 바디라인을 한껏 부각시키며 이종석 스타일로 만들어 버렸다.

패션광고홍보대행사 자안 커뮤니케이션즈 패션 담당자는 워싱이 들어가있는 데님 팬츠나, 찢어진 디스트로이드 데님팬츠에 심플한 티셔츠나 셔츠를 매치하면 빈티지 하면서 부드러워 보이는 믹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하였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스타일을 본 네티즌들은 "닥터 이방인 이종석 스타일 너무 좋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내 남친이었음 좋겠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너무 멋져!" "닥터 이방인 이종석 요즘 내스탈~"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짱 이야~" "닥터 이방인 너무 재미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이 9회와 10회에 착용한 팬츠는 모두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누디진' 제품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