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MV 공개 하루 만에 1400만 뷰 돌파! 대박!

입력 2014-06-10 09:19:48

사진. 싸이
사진. 싸이 '행오버' MV 캡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하루만에 조회수 1400만건을 돌파하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다.

싸이 '행오버' 뮤비는 10일 오전 9시 현재 조회수 1400만 4004건을 돌파했다. 공개 만 하루만에 천만뷰는 물론 1400만뷰를 돌파하며 싸이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싸이는 1년여의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가파른 속도로 조회수 상승세를 달리며 '유투브 황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숙취'라는 뜻에 맞게 한국 특유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풀어냈다.

특히 술에서 깬 싸이가 변기와 사투를 벌이고 그런 싸이의 등을 두드려주는 스눕독의 모습과 도미노 효과로 폭탄주 제조하기, 술마시기 대결과 러브샷 등 장면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행오버'는 싸이와 스눕독이 공동작사를 맡고 '강남스타일' , '젠틀맨'을 함께했던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작곡을 했다. 차은택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다.

싸이 '행오버'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독 소주 잘마시네", "싸이 '행오버' 뮤비, 우리나라가 음주문화는 최고지", "싸이 '행오버' 뮤비, 강남스타일보다 더 잘 나가려나" "싸이 '행오버' 뮤비 대박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