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하은이 화제다.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각)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블로그에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올라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행오버(HANGOVER·숙취)'라는 노래 제목에 걸맞게 숙취에 시달리는 싸이의 모습이 나온다. 특히 '도수코4'의 앙숙 정하은과 황현주가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에서 춤을 추는 여인으로 등장했다.
정하은은 과거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해 출연자 황현주와 불화를 형성하며 막말을 던져 일명 '악녀'라는 별명이 붙었다.
'도수코4'에서 정하은은 황현주와 한방을 쓰게 되자 황현주에게 "너 착한 척 하는 것 같다. 그런거 재수없어"라며 말을 던졌다.
이어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말 흘려서 듣느냐"며 "다치기 싫으면 닥치고 있어. XXXX 짜증나니까"라고 하는 등 황현주에게 거침없는 막말을 퍼부었다.
이에 황현주는 "나만큼 힘든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너무 사회성이 없나. 어떤 방면으로 이해하려고 해도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 말이나 행동 수준이 너무 낮다. 확실히 정신연령이 좀 어린 거 같다"고 고충을 토로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출연에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노래보다 정하은이 더 이슈인 것 같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도 얼굴도 대박"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지금은 화해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카톡 검열' 논란에 與 "인민재판 하겠다는 것"…野 "표현의 자유 침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