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의 신곡 'My Dear (부제:꽃)'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 9일 공개됐다.
박신혜가 출연한 30초 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가수 오디션에 참가하여 결과를 기다리는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박신혜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기타를 연주하는가 하면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신혜 신곡 'My Dear (부제:꽃)'의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저에 나오는 노래 박신혜가 부른거야? 노래도 잘하네", "박신혜 울던데 오디션 떨어진건가?", "뮤직비디오 전체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과 호기심으로 기대감을 전했다.
박신혜가 부른 'My Dear (부제: 꽃)'는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소녀의 감성이 잘 표현된 곡으로 박신혜의 친 오빠인 박신원이 작곡을 했고 박신혜와 함께 남매가 직접 가사를 입혔다. 또한 오빠 박신원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비스트의 용준형이 특별히 피처링에 참여해 곡을 더욱 빛냈다.
'My Dear (부제: 꽃)'은 김도훈, 황성진, 이상호 등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컨텐츠큐브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을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통해 달콤하게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한층 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찾아온 박신혜의 설렘 가득한 신곡 'My Dear (부제:꽃)'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11일 정오 공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