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비 커플, 빽가 음식점 '2.7gram'서 데이트 포착!… "인증샷 포즈 대박!

입력 2014-06-07 23:58:34

코요태 빽가가 운영하는 음식점에 김태희와 비의 모습이 차례로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 빽가 음식점의 SNS에 배우 김태희가 방문해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빽가의 음식점 측에 따르면 "방문해주신 김태희 여신님의 인증샷 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직원들이 일에 집중을 못하고 가게가 위태로워지니 자주 찾아주시지는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태희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3월에는 김태희와 공개 연애중인 가수 비의 방문 인증샷이 포착되기도 했다.

사진 속 김태희와 비는 '2.7gram'를 가리키는 포즈로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김태희와 비는 커플답게 빽가의 가게 문구를 가리키며 비슷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평소 절친인 빽가의 가게에 비가 여자친구인 김태희가 함께 방문했을 것으로 추즉된다.

코요태 빽가가 운영하는 음식점에 김태희와 비의 모습이 차례로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김태희랑 비랑 같은 날 간 것 같다", "두 사람 커플 사진도 있지 않나요? 공개 부탁", "빽가 음식점 가면 김태희 볼 수 있나?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빽가의 가게 상호명은 2.7GRAM 으로 지난 3월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스포츠바 2.7gram을 열었다. 김태희를 비롯해 비, 양동근 등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